Programming/c++

C++ 학습목표

jtam 2023. 3. 27. 2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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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학습목표

1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개념
언리얼 엔진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C++ 언어에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기본 개념인 클래스, 객체, 상속, 다형성 등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언리얼 엔진 API
언리얼 엔진은 많은 수의 API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API를 이용하여 게임을 제작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API의 사용 방법을 이해하고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3 게임 개발에 필요한 기능
언리얼 엔진은 게임 개발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물리 시뮬레이션, 애니메이션, 렌더링, 인공지능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해당 기능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4 성능 최적화
게임 개발에서는 성능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C++에서 성능 최적화 기법을 이해하고, 언리얼 엔진에서의 성능 최적화 방법을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5 메모리 관리
C++에서는 메모리 관리를 개발자가 직접 해주어야 합니다. 따라서, 메모리 할당과 해제, 포인터, 참조 등을 이해하고, 메모리 관리에 대한 최적화 기법을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6 멀티스레딩
언리얼 엔진에서는 멀티스레딩을 이용하여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이 많이 사용됩니다. 따라서, C++에서 스레드를 다루는 방법을 이해하고, 언리얼 엔진에서의 멀티스레딩 구현 방법을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7 데이터 구조와 알고리즘
게임에서는 많은 양의 데이터를 처리해야 합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데이터 구조와 알고리즘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C++에서의 데이터 구조와 알고리즘을 이해하고, 게임에서 자주 사용되는 데이터 구조와 알고리즘을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8 디버깅과 테스팅
언리얼 엔진에서는 디버깅과 테스팅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C++에서 디버깅 기술과 테스팅 기술을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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