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dural Content Generation
Procedural Content Generation은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게임이나 다른 디지털 콘텐츠의 요소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기술입니다. 이는 사전에 디자인된 콘텐츠를 수동으로 작성하는 대신에,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동적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게 합니다. 이를 통해 게임 개발자들은 더 큰 규모의 세계, 다양한 레벨, 다양한 아이템 등을 효율적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Developer Renan Macedo has demonstrated a procedural medieval village generator created in Unreal Engine 5.2 using its novel Procedural Content Generation (PCG) framework.
Unreal Engine 5.2의 새로운 Procedural Content Generation (PCG)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만든 절차적 중세 마을 생성기를 개발자 Renan Macedo가 선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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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 now hashtag #imagine that #AI like #GPT creates those paths to create a story dynamically specifically for the user and #StableDiffusionXL creates textures also in #realtime.
.. 그리고 이제 #ImagineThat #AI, #GPT가 사용자를 위해 동적으로 이야기를 만들기 위한 경로를 만드는 것을 만들고 #StableDiffusionXL은 실시간으로 텍스처를 생성합니다.
In the eyes of my imagination I see in the near future never-ending games with only a main plot of the story and the rest will be created dynamically based on user data. Small girls will see unicorns universe, rainbows, and that stuff, boys will see monsters and older people will see adult themes like violence, blood, etc. You will pay in a subscription model for never-ending games where stories, dialogues, textures, assets, and backstories are built by AI in almost real-time only for you. A unique prompt that describes the character of your person will generate a unique game for you. I think we will see those types of games soon.
내 상상 속에서는, 가까운 미래에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동적으로 생성된 주요 스토리 플롯만 있는 무한한 게임을 볼 수 있습니다. 작은 여자 아이들은 유니콘 우주, 무지개 등을 볼 수 있고, 남자 아이들은 괴물을 볼 수 있으며, 노인들은 폭력, 피 등과 같은 성인 테마를 볼 수 있습니다. 구독 모델로 결제하여 이러한 무한한 게임을 구성하면 AI가 당신을 위해 거의 실시간으로 이야기, 대화, 텍스처, 에셋 및 배경 이야기를 구축할 것입니다. 당신의 인물의 특성을 설명하는 독특한 프롬프트는 당신을 위해 독특한 게임을 생성할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곧 이러한 종류의 게임을 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For now, #games like No Man`s Sky show that dynamic generation on blind is boring but when behind it you will have AI which changes the game for you to give you personal entertainment then it will be a different story. Better for players and worse for artists but I feel that the future of games will look like that.
지금은 No Man's Sky와 같은 게임들이 무작위로 생성되는 것이 지루하다는 것을 보여주지만, AI가 게임을 변경하여 당신에게 맞춤형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면, 이야기는 달라질 것입니다. 작가들에게는 나쁘고 플레이어에게는 더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나는 게임의 미래가 그렇게 될 것이라고 느낍니다."
on blind
"맹목적으로" 또는 "무작위로"라고 해석했습니다. 다른 예문들에서도 "on blind"가 무언가를 맹목적으로 선택하거나 예상치 못한 결과를 얻는 상황을 나타내는 용어로 사용
- "I blindly chose a book from the bookstore and it turned out to be an amazing read!"
- "I decided to take a leap of faith and applied for a job on blind. Surprisingly, it turned out to be a perfect fit for me!"
"I decided to take a leap of faith"는 "나는 믿음의 도약을 하기로 결정했다"라는 뜻입니다. 이 표현은 어떤 일을 할 때, 불확실성이 높거나 위험이 따르는 경우에 자신의 능력이나 운이 믿음으로 대체될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사용됩니다. 이 표현은 일반적으로 긍정적인 의미로 사용되며, 어떤 도전적인 상황에서도 자신감을 가지고 뛰어들겠다는 강한 의지와 결심을 나타내는 표현입니다.
1. "Despite the uncertainties, she decided to take a leap of faith and start her own business."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고 믿음의 도약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 "He took a leap of faith and confessed his feelings to her, hoping for a positive response."
(그는 믿음의 도약을 하고 그녀에게 자신의 감정을 고백했으며 긍정적인 대답을 기대했습니다.)
3. "They decided to take a leap of faith and move to a new country for better opportunities."
(더 나은 기회를 위해, 그들은 믿음의 도약을 하고 새로운 나라로 이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4. "After careful consideration, she took a leap of faith and enrolled in a challenging course."
(신중한 고려 끝에, 그녀는 믿음의 도약을 하고 도전적인 과정에 등록했습니다.)
이러한 예문들은 사람들이 어려운 상황에서 용기를 내어 도전하거나 위험을 감수하며 믿음에 의존하는 상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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